이연희 녹음.JPG

<반짝반짝 두근두근>에 이은 두 번째 단편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 (감독 김아론)이 ‘2017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연희의 화면해설 재능기부로 완성됐습니다.


홍지영 감독, 배우 변요한과 함께 ‘2017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연희는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 화면해설 녹음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흥미롭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 화면해설 내레이션과 함께 <볼링블링> 즐겁게 감상해 달라”는 소감과 함께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관심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볼링블링>은 <반짝반짝 두근두근>(감독 김태균)에 이어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제작한 두 번째 단편 배리어프리영화로, 기획단계부터 배리어프리영화로 기획되어 촬영 및 화면해설 녹음과 한글자막 등 후반작업 과정을 거쳤습니다.


볼링을 즐기는 시각장애인 희준이 볼링장에서 보라를 만나 볼링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인 <볼링블링>은 <연애의 맛>, <헬로우 마이 러브>등을 연출한 김아론 감독이 촬영 및 화면해설 녹음에 걸친 전 과정을 연출했습니다.


김아론 감독은 “짧은 촬영일정이었지만 재능기부로 참여해 준 배우들의 열정이 대단했다. 배리어프리영화를 연출한 경험은 큰 의미였고, 보람이었다”며 “장벽 없는 영화 <볼링블링>을 즐겁게 관람해달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메이킹으로 공개된 박규리의 깜짝 댄스타임에 이어 이연희의 화면해설 내레이션이 더해지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영화 <볼링블링>은 6월 21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편, <볼링블링>은 영화진흥위원회의 ‘배리어프리영화 온라인VOD 서비스 홍보동영상 제작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볼링블링>으로 배리어프리영화 많이 많이 홍보해주세요 ^____^**

*<볼링블링> 바로보기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