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서 배리어프리영화를 즐겨보세요
고척스카이돔 배리어프리영화제
8/31(토) <빌리 엘리어트> 무료 상영 
영화상영 전 그라운드 밟기 행사 등
배리어프리영화 이색 상영회
 
고척스카이돔 웹포스터 최종.png

 

서울시설공단 주최,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협력으로 ‘2019 고척스카이돔 배리어프리영화제’가 오는 31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고척스카이돔 야구장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의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시민 개방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고척스카이돔 배리어프리영화제’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행사로, 고척돔을 찾은 시민관객들의 호응 속에 다시 열리게 됐다.


올해 상영작은 개봉 후 뮤지컬로도 만들어지며 전 세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빌리 엘리어트> (감독 스티븐 달드리) 배리어프리버전이다.  <빌리 엘리어트> 배리어프리버전은 정재은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이요원 화면해설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고척스카이돔의 커다란 전광판으로 감상해보는 <빌리 엘리어트> 배리어프리버전이 시민관객들에게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또 이번 상영회는 영화상영 전 그라운드 밟기 행사를 통해 시민관객들에게 고척돔을 좀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그라운드 밟기 행사는 17시 50분부터 18시 20분까지 30분간 야구장 외야잔디에서 진행된다.  그라운드 밟기 행사에 참여하려는 시민관객들은 그라운드 손상 가능성이 큰 뾰족구두 등의 신발 착용은 지양하고, 가급적 그라운드 손상 가능성이 낮은 운동화 등의 신발을 착용해야 한다.


‘고척스카이돔 배리어프리영화제’는 31일(토)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상영 1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02-2128-230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