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차성덕 감독 연출X하석진 배우 내레이션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티알엔, 티캐스트 제작지원으로 배리어프리버전 완성 

     

러브 사라 포스터.JPG

 

 

러브사라 하석진.JPG

 

노팅힐에서 만나는 달콤한 기억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감독 엘리자 슈뢰더)가 <영주>의 차성덕 감독 연출, 하석진 배우 내레이션으로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됐다.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지난 4월 합정동 에픽스튜디오에서 차성덕 감독, 하석진 배우와 함께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위한 음성해설 녹음을 마쳤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지난 2월 개봉한 최신 영화로 꿈에 그리던 베이커리 오픈을 앞두고 세상을 떠난 사라를 위해 사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베이커리 ‘러브 사라’를 오픈하는 이야기다. 영화 속 아름다운 노팅힐의 풍경과 식욕을 자극하는 전세계의 디저트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따뜻한 영화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 연출로 처음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을 맺은 차성덕 감독은 “화해와 회복에 대한 따뜻한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의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좋은 영화들이 모든 관객에게 그 어떤 장벽 없이 오롯이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연출에 참여한 소감을 전해왔다. 

 

하석진 배우는 “배리어프리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해 본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해설 재능기부였는데, 따뜻한 영화에 따뜻한 목소리로 온기를 더욱 불어넣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배리어프리영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에 처음 참여한 소감과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차성덕 감독과 하석진 배우는 재능기부 형태로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했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은 티캐스트가 판권을 제공하고, ㈜티알엔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되었다. 지난 해 <파리로 가는 길>에 이은 두 번째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지원작이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은 배리어프리자막 작업 등 후반작업을 거쳐 5월말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공동체상영 문의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02-6238-3200.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