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행복한 주문”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배리어프리버전 제작
-김혜영 감독 연출, 하준 배우 내레이션
-효성그룹 제작지원, 서울경제진흥원 미디어콘텐츠센터 후반작업 지원

 

괜찮아1.png

 

레, 진서연, 정수빈, 손석구 배우가 출연한 따뜻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2023|한국| 감독 김혜영)가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됐다.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지난 8월 서울경제진흥원 미디어콘텐츠센터에서 김혜영 감독 연출, 하준 배우 내레이션으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위한 음성해설 녹음을 진행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직접 연출하고 배리어프리버전 녹음에도 참여한 김혜영 감독은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배리어프리로 제작되어 다시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리어프리의 의미있는 작업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모두가 차별 없이 영화를 즐길 권리가 있음을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되는 귀한 경험이었습니다. 음성해설을 위한 녹음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하준 배우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벽을 허물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배리어프리 제작에 참여해주신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배리어프리영화를 즐기는 모든 관객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진심어린 소감을 보내왔다.

            
                
괜찮아2.png

 

잔칫날>, <범죄도시2> 등에 출연한 하준 배우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음성해설 녹음으로 처음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을 맺었다. 하준 배우는 “너무 좋은 작품의 배리어프리버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었고 감사했습니다. 우리 모두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라고 말할 수 있는 날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혜영 감독과 하준 배우는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의 취지에 공감해 재능기부 형태로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우리에게 괜찮다고 위로를 전하는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배리어프리버전은 효성그룹 제작지원, 서울경제진흥원(sba) 미디어콘텐츠센터 후반작업 지원으로 제작됐다.후반작업을 거쳐 10월부터 공동체상영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1월 열리는 제15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 문의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02-6238-3200.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제15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람부탁드립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